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미드 소개] 빅뱅이론

 [미국드라마 소개] 빅뱅 이론



미드는 자주 섭렵했지만 대부분은 SF, 판타지, 액션, 범죄스릴러 같은 장르에만 치중했는데..

물론 빅뱅이론도 그런 장르라고 생각해서 접근했습니다만ㅋ
(제목만 봐도 과학SF판타지스릴러가 기대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낚였네요. 헛짚음ㅋ

SF는 개뿔, 가벼운 시트콤이었습니다.

그런데 낚인 셈치고 꽤 재밌더랍니다.
가볍게 웃기는 정도가 아닌 개 같이 웃기네요ㅋㅋ

▲ 주요 등장인물들을 간단히 설명하면 (순서대로)

레너드는 셸든과 룸메이고 그나마 이 다섯명 중에선 가장 정상적인 녀석이죠.

셸든은 높은 아이큐를 지닌 천재인데, 천재는 누구나 그렇듯 괴짜입니다. 가장 또라이 같은;;

페니는 이쁘고 착한 여자구요. 레너드가 반한 여자이기도 하죠.

▲ 페니 역 칼리는 잡지 모델이기도 합니다. 꾸미면 정말 이쁘죠.


하워드는 여자를 몹시 밝히는 마마보이고, 항상 느끼한 말로 작업을 거는데 성공한 적이 없습니다.

라지는 여자 앞에서 절대 말을 못 꺼내는 소심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이녀석때문에 웃긴게 한둘이 아니죠 ㅋㅋ


지금은 시즌 4까지 나왔고 9월에 시즌 5 방영이 예정되어 있네요. 이렇게 시즌이 많이 나왔다는 것은 그만큼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드라마라는 것을 증명하는 셈이죠.

어려운 대사가 간혹 나오고 국내 현실에 맞지 않는 개그도 가끔 던지기도 합니다만..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가볍게 보는 정도로 이 드라마를 즐기면 될 것 같습니다.

▼ 빅뱅 이론 시즌1 포스트

네이버 평점 ★★★★★ 9.84

견황의 평점 ★★★☆ 7.25
: 가볍게 웃으며 볼 수 있는 드라마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미치도록 볼 정도의 '스토리'는 없었습니다. 드라마 배경도 '오타쿠'에 대한 이야기긴 하지만 국내 실정으로는 과장된 표현이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또, 시트콤의 특징만큼이나 매 회마다의 연결성은 비교적 적었으니, 그저 시간 때우기용으로 적합한 드라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 개인적으로 이런 드라마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서요. 따라서 저의 평점은,

재미 ★★★★☆ 9.5점
스토리 ★★☆ 5.5점
설정 ★★★★ 8점
배경 ★★★ 6점